728x90

밤의 여인들 그림? ~ 파비안 페레즈 Fabian Perez, 1967 | Abstract Figurative painter

<<파파고에서 추상적 비유 화가로 번역이 되는데 추상적인것은 아니고 그냥 '인물화 전문 구상화가' ' 밤의 여인들을 주로 그린?" 화가로 생각하면 될것같습니다>>

2009년 제10회 라틴 그래미상 공식 아티스트로 선정되었다. 2010년 페레즈는 2010년 동계 올림픽의 그림으로 선정되었다.

파비안 페레즈에게 예술의 목적은 아름다움을 영속시키는 것이다.

"그것은 제가 항상 노력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세상을 창조하시고 자연의 경이로움으로 세상을 장식하셨다. 자신의 작품으로 장식하는 것이 작가의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저는 계속해서 더 로맨틱한 세상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여성과 남성이 역할을 정의하며 권력이 항상 목표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는 "당신이 가진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것을 어떻게 즐기느냐가 중요하다는 것을 말하고 싶다"고 말했다.

1967년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태어난 파비안은 어려운 어린 시절을 보냈다. 그의 아버지는 불법인 보르델로와 나이트클럽을 소유하고 있었다. 그는 또한 도박사였다. 오늘날까지, 파비안은 뒷문으로 도망치려고 하는 그의 아버지를 찾기 위해 경찰이 그들의 집으로 왔던 것을 기억한다.

"그는 여러 번 감옥에 갔다. 저는 제가 아주 어렸을 때 경찰서에 가서 그를 찾았던 것을 기억합니다."

결국 그의 아버지는 사업을 포기하고 모든 것을 잃고 우울증에 빠졌다.

한편, 파비안의 어머니는 그녀 자신이 예술적이었고, 그녀의 아들이 예술에 대한 적성을 키우도록 격려했다. 어린 나이부터 그는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했고 그녀는 이러한 노력을 자랑스럽게 보여주곤 했다. 그는 또한 소년으로서 축구와 무술에 대해 열정적이었습니다 - 후자는 그의 삶과 예술가로서의 작품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저는 11살에 월드컵 축구 경기가 있었기 때문에 첫 수업을 그만둔 것을 기억합니다. 저는 학교에서 미술 수업을 듣지도 않았고, 고등학교도 마치지도 않았지만, 선생님들이 아르헨티나 영웅의 그림을 원할 때, 그들은 항상 제게 다가왔습니다."

젊은 성인으로서, 그는 그림과 그림의 진정한 기술에 대해 더 배우기 위해 몇 가지 미술 수업을 듣기로 결심했지만, 그것은 결코 공식적인 훈련이 아니었다.

그것은 그가 그의 그림에서 그리고 그의 아버지로부터 영감을 얻은 그의 과거로부터의 이미지이다. 그는 파비안의 이미지에서 나이트클럽과 보르델로 밖에 있는 멋진 남자이다. 그리고 그 여성들은 그가 아버지의 사창가와 나이트클럽에서 보았던 사람들에 대한 그의 기억이다. 그들의 침울한 기분, 생각에 잠긴 생각, 그리고 그의 캔버스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렬한 관능. 하지만 그건 지금이야. 그의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몇 년 동안, 그가 16살 때 그의 어머니, 그가 19살 때 그의 아버지는 집시로 살았다. 그가 겪은 슬픔과 절망은 그를 혼란스럽게 하고 답을 찾게 했다. 그가 내면의 힘을 발견한 것은 무술이었다. 그는 훈련에 몰두했다.

혼자서 자신을 돌보느라 고군분투하던 그는 무술 스튜디오나 친구들의 집에서 살면서 가라테를 가르치기 시작했다. 그 때 그는 그의 스승이자 멘토, 친구이자 아버지인 일본의 가라테 명인 오스카 히가와 마주쳤다. 잠시 동안, 파비안은 리우에서 시간을 보냈고, 따뜻한 해변에서 피난처를 찾으며 유목민의 삶을 살았다. 그리고 나서 그는 마음을 가다듬고 오스카를 따라 이탈리아로 가기로 결심했다. 베네치아 외곽의 작은 마을 파도바에서 예술가로서의 경력을 시작했다.

"그림이 내게 의미하는 것은 내가 좋아하지 않는 세상으로부터 탈출한다는 것이다. 너무 편하다"고마워요.

유럽 관광객들은 그의 작품을 좋아했다. 파비안은 작은 전시회를 열기 시작했다. 그는 그림을 그리고 무술을 가르치는데 시간을 보냈는데, 후자는 자신을 부양하기 위해서였다. 그의 꿈은 가라테 명인이 되는 것이었다.

이탈리아에서 무술전시회를 열며 왕래가 잦은 7년을 보낸 그는 일본으로 건너가 가라데를 계속 가르쳤지만 무술이 그의 회화 기법과 실제로 그의 인생 행로에 그렇게 큰 영향을 미칠 줄은 미처 몰랐다.

쇼도에서 영감을 받아, 그는 이 영향을 비유와 추상적인 스타일을 결합하는 데 이용했다. 쇼도는 종종 사무라이와 불교 승려들에 의해 행해진다. 그것은 예술 형식과 같은 학문이다.

파비앙은 "한 사람은 바닥에 쌀 종이 한 장, 붓, 먹물을 들고 앉아 있다"고 설명했다. 화가는 집중하기 시작하고, 준비가 되었다고 느끼거나 충동이 닥칠 때,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다. 종이에 획을 그었을 때, 작가는 되돌릴 수 없다. 만약 그가 그가 창조한 것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그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내 색깔을 가지고 왔다 갔다 할 때도 중요한 것은 각 획의 결정력입니다."라고 말했다.

로트렉, 피카소, 사르젠트, 세잔과 같은 예술가들의 영향이 파비안의 작품에서 느껴진다. "하지만 결국 그것은 내 것이다"라고 그는 말한다.

출처 : Tutt'Art

번역 : 파파고

 

728x90
Posted by 솔가지 스튜디오

블로그 이미지
♣솔가지 스튜디오 안성대의 아름다운 그림과 따뜻한 삶, 휴먼 라이프 정보 공유 블로그입니다♣
솔가지 스튜디오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