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가지 스튜디오/솔가지 사랑방

안성대 2023년 추상작품 컬렉션

by 솔가지 스튜디오 2024. 8. 14.
728x90

무시무시한 2023 버젼 달걀귀신 '24'

잭슨 폴록 오마쥬/ 백드롭페인팅 추상화 1

백드롭페인팅을 위한 아크릴 드리핑 페인팅

하트를 위한 컬러 데코레이션 - 너무나 쉬운 백드롭페인팅 추상화 1

잭슨 폴록 오마쥬/ 백드롭페인팅 추상화 2

하트를 위한 액션페인팅 - 너무나 쉬운 백드롭페인팅 추상화 2

오렌지 & 블랙을 위한 콤포지션 - 초간단 백드롭페인팅 추상화

단지 걍~ 물감 뿌리고 쏟고~ 초간단 백드롭페인팅 추상화

턴테이블에 판넬 올려놓고 물감 쏟고 뿌리면? 액션페인팅 퍼포먼스~

단지~ 물감 쏟고 뿌리는 퍼포먼스 - 백드롭 페인팅 추가 2편

신나는 추상화 - 단지 물감 쏟고 뿌리는 백드롭 페인팅 3편

신나는 추상화 - 단지 물감 쏟고 뿌리는 백드롭 페인팅 3편

신나는 추상화 - 단지 물감 쏟고 뿌리는 백드롭 페인팅 3편

자유가 보인다! - 신나는 액션페인팅 퍼포먼스 추상화 4편

그냥 그대로 신나는 액션페인팅 퍼포먼스 추상화 5편

그냥 그대로 신나는 액션페인팅 퍼포먼스 추상화 5편

그냥 그대로 신나는 액션페인팅 퍼포먼스 추상화 5편

먹칠도 예술이냐고요? 그냥 확 쏟아버린 액션페인팅 퍼포먼스 추상화 6편

코랄레드 드리핑 단색화? - 그냥 확 쏟아버린 액션페인팅 추상화 7편

잭슨 폴록 오마주 액션페인팅 추상화 8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