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가지 스튜디오/솔가지 사랑방

안성대 2023년 구상작품 컬렉션

by 솔가지 스튜디오 2024. 8. 13.
728x90

눈내리는 겨울 완전 싫어요~

저녁노을 가슴이 너무 시리다옹~

달빛 가득 별빛 총총 겨울밤 길어요~

다음 生에서는 꼭 인간으로 태어나고 싶다고요~

저 섬에 건너가서 한달만... 살고 싶다~

오늘따라 입질이 없다냥~

낮과 밤의 경계, 그 해거름 빛깔이 너무 쓸쓸하다냥~

밤과 낮의 경계, 동트는 새벽녘은 늘 눈물겹다냥~

나도 저 새들처럼 날개를 펴고 구름사이로 날아다니고 싶다옹~

고래도 폼나게 날아다니는데 나는 왜? 날지 못할까 궁금하다냥~

걍~ 달밤에 그네나 탄다냥~

제주도, 죽을때까지 여기에서 살고싶다냥~

철지난 해운대, 오륙도 돌아오는 연락선 언제 올까냥~

꽃비가 눈처럼 날리는 봄날이 오면...

벌건 대낮에 쟤들 뭐하냐?

달밤에 뽀뽀나 한번 할까?

달님에게 소원 빌자 응?

우리는 언제쯤 달나라에 가보나?

서정적인 봄 풍경화

스펀지로 뭉게구름 그리기

청보리가 익어가는 가파도 봄 풍경

제주도 유채꽃 언덕 아크릴풍경화

청보리가 익어가는 제주도 오라동 봄 풍경

쉽게 그리는 목가적이고 서정적인 제주도 봄 풍경화

마음이 따뜻해지는 바닷가 마을 봄풍경- 쉽게 그리는 아크릴페인팅

서정적인 남해안의 따듯한 봄풍경 - 쉽게 그리는 아크릴페인팅

서정적인 남해안의 따듯한 봄풍경(2)

1타 4피?? 개업선물용 풍수 해바라기 그림액자 자체제작 꿀팁!!

쉬운 아크릴페인팅 - 개업선물용 황금색 풍수 해바라기 소품

양귀비꽃, 이 세상에서 가장 쉽게 그리기 꿀팁!!

가슴이 시원해지는 바다, 여수 금오도 풍경 - 쉽게 그리는 아크릴페인팅

호접란

거제도 공곶이 수목원 수선화밭 풍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