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가지 스튜디오/아트 컬렉션

수퍼리얼리즘 화가 - 호세 루이스 코렐라 José Luis Corella, 컬렉션

by 솔가지 스튜디오 2024. 8. 8.
728x90

수퍼리얼리즘 화가 José Luis Corella, 컬렉션

호세 루이스 코렐라, 1959 | 고전 사실주의 화가

José Luis Corella, 1959 | Classical realism painter

호세 루이스 코렐라(Jose Luis Corella)는 스페인 현대 사실주의(Contemporary Realism)를 대표하는 저명한 인물입니다.

그의 초상화의 사실성의 미묘한 부분은 일상적인 이미지가 멋진 예술 작품으로 변형되면서 인간의 심오한 복잡성을 포함합니다.

호세 루이스 코렐라는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자신의 어린 시절을 다른 아이들의 어린 시절과 같이, 정상성의 매개변수 안에서 설명합니다.

하지만 눈에 띄는 차이점은 그가 대부분의 시간을 그림, 모델 혹은 그림 그리는 일에 사용했다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그의 개인적인 선택과 그렇게 할 수 있는 자유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코렐라는 6살 때 레이예스의 날(1월 6일 세 명의 현인이 예수 그리스도에게 선물을 주었다고 여겨지는 휴일)에 그의 부모님이 그에게 페인트, 붓, 기름 그리고 약간의 판지가 들어있는 나무 여행 가방을 선물로 주었다고 회상합니다.

코렐라에게 이것은 그의 수채화 물감, 구멍 또는 평소 재료였던 연필을 제외하고 칠할 수 있는 새로운 재료를 포함하고 있었기 때문에 가장 귀중한 보물이었습니다.

미술가가 아닌 가정에서 태어난 코렐라는 유화를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자신만의 직관, 욕구, 노력을 사용해야 했습니다.

코렐라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성취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공부해야 한다면 그렇게 할 것이라는 확고한 믿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9살 때, 그의 부모님은 그의 나이 때문에 아방가르드 예술 드로잉에 등록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를 기술 드로잉 아카데미에 등록시켰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산 카를로스 데 발렌시아 미술학부에 입학할 때까지 조각상과 석각 그리고 복원에 대한 공부를 계속했습니다.

코렐라는 발렌시아의 산 카를로스 미술관에서 그림과 그림을 전공하며 공부했습니다. 그는 또한 복원, 판화, 조각을 공부했습니다.

코렐라는 2008년, 2009년, 그리고 2015년에 런던에서 열린 BP 초상화상에서 그의 어려운 말, 인내, 그리고 놀라운 재능의 결과로 인기 있는 투표를 받았습니다.

2015년에는 피카소, 달리, 미로에 이어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미세리코디아 대학의 파울리 프리드먼 아트 갤러리에 전시했습니다.

같은 해에 그는 에콰도르에 있는 두 개의 대학에서 강의하도록 초청을 받았고, 그의 작품은 멕시코의 일부 대학에서 연구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의 작품은 다른 나라의 중요한 잡지에도 실렸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코렐라는 항상 집중된 기술과 뛰어난 드로잉 기반으로 다양한 주제에 참여해 왔습니다.

인상주의와 경계를 이루는 화려한 그림을 시작으로 완성도 높은 사실적인 그림을 완성하기까지 다양한 단계를 연속적으로 경험했습니다.

코렐라(Corella)는 관람자에게 자신의 그림과 친밀한 순간을 허락합니다.

이해할 수 없는 진실의 순간.

마치 당신의 감각을 신성하게 사로잡은 얼어붙은 시간을 경험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당신의 눈앞에서, 당신이 결코 만날 수 없을 것 같은 한 개인의 이야기를 정의하는 완벽한 세부 사항을 들여다 보세요. 하지만 어쨌든, 당신은 그들을 알고 있다고 느낍니다.

 

출처 : Tutt'Art

번역 : 파파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