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가지 스튜디오/아트 컬렉션

낭만적인 화가 제임스 넬슨 루이스 James Nelson-Lewis, 1953 | Romantic Figurative painter

by 솔가지 스튜디오 2022. 7. 28.
728x90

낭만적인 화가 제임스 넬슨 루이스 James Nelson-Lewis, 1953 | Romantic Figurative painter

<<이 화가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네요? 저의 개인적인 판단으로 이 화가는 팔레트나이프로 작업하는 분이네요~ 대상의 핵심만 표현하면서도 담대하게 느껴지고 테크니션 화가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화풍입니다.

그림이라는 것이 죽어라고 파고앉아서 사진처럼? 그리는 것도 좋지만 생략할 것은 생략하는 절제미, 유화적인 거친듯하게, 회화적인 단순화한 강렬한 터치로 표현하는 것도 아주 좋다, 는 생각입니다>>

펜실베이니아에서 태어난 제임스 넬슨-루이스는 어린 나이에 자신이 재능이 있고 예술적인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콜럼버스 예술 디자인 대학에서 BFA 학위를 받았다.

그의 예술적 영향은 휘슬러에서부터 울프 칸에 이르기까지 미국 회화의 많은 동시대인들까지 다양하다.

루이스는 일러스트레이터, 아트 디렉터, 디자이너, 그리고 대학교 미술 강사로써 수년간의 전문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개인적으로 그의 그림은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로서의 그의 작품과 수채화 그리고 수채화를 가르치는 수년간의 작업에 영향을 받았다. 그 결과, 자발성과 정력적인 팔레트 나이프와 붓놀림으로 균형을 이룬 질서의식이 직접적이고 직관적으로 나타난다.

그의 새로운 그림들은 성숙하지만 신선하며, 단순화와 표현의 시적인 합성이며, 주관적인 구성 안에서 추상적인 구절을 허용한다.

환경과 관계 또한 창의력을 자극한다고 믿으며, SW 플로리다에서의 장기 체류를 포함한 여행은 엄청난 영감을 주었고, 그가 가장 좋아하는 비유 작업 모델인 아내 셰리도 마찬가지였다.

출처 : Tutt'Art

번역 : 파파고

 

#그림 #명화 #명작 #유화 #수채화 #아크릴페인팅 #인상파 #미술감상 #세계명화 #아트컬렉션 #데미안아트 #유명화가 #안성대 #아트유튜브 #추상화 #하이퍼리얼리즘 #화가 #아티스트 

728x90